이상한 마사지 이야기 모음

내가 아시아 어딘가를 여행할 때마다 나는 계속해서 좋든 나쁘든 현지 문지름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때때로 그것은 단순히 더 나쁜 것으로 바뀌었고 여기에 내 추가 기괴한 보고서 중 일부가 있습니다.


방콕 문지름 외상:


방콕 카오산로드에 있는 여행자거리에 갔다가 일반 태국 러버다운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수업이 동시에 진행되는 큰 방에 많은 그라운드 매트가 덮여 있었습니다. 나는 결국 남성 치료사를 만났다. 그가 한 첫 번째 요인은 이미 에어컨이 북극 온도로 조절된 방에 찬 공기를 불어넣는 팬을 켜는 것이었습니다. 팬이 저를 무혈 상태로 만들었다고 조언했을 때 그는 더위를 느끼기 때문에 팬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가 내 마사지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스웨디시  그는 포기하고 차 한 잔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처형당했을 때 그는 내게 다시 와서 아무런 설명도 없이 마사지를 참았다. 몇 분 후 다른 구매자가 그의 상담과 함께 달성했습니다. 명백하게 나의 치료사는 그가 일어나서 그에게서 현금을 모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주 출납원으로 변했습니다. 다시 그는 어떤 합리화도 제공하지 않고 돌아와서 저에게 작업을 저장했습니다.


이 요소에서 나는 일어나서 발을 떼고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어떻게 흘러갈지 보기 위해 단순히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상담 비용을 지불해야 할 때마다 그 친구는 내 마사지를 중단하지 않아도 충분했습니다. 그의 주요 임무는 계산원이었고 그는 또한 사후 생각으로 마사지를했습니다. 정신없이 빙글빙글 도는 고기덩어리로 변해 얼어붙고, 학대의 대가까지 치러야 하는 기분이었다.


루앙프라방, 라오스 - 그게 무슨 기름이야?


나는 Luang Prabang에 기름을 문지르기 위해 아래로 문지르는 유지에 갔다. 상담을 통해 이상은 없었지만 목욕 후 몸에 묻은 기름을 씻어내고 보니 기름이 안떨어지는 것을 알았습니다. 비누와 물을 세 번 청소한 후 기름기가 많고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슈퍼 글루와 함께 석유를 사용했어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비누와 물은 이 절묘한 마찰유에 반대되는 위험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지불한 유일한 시간 세션 이상으로 나의 즐거움을 연장할 수 있었습니다.


버마 '홀인더월' 마사지


나는 버마를 여행하게 되었고 어느 ​​날 밤에 러버다운 세이브 신호를 보고 흥분했습니다. 상담 신청을 하고 커튼이 쳐진 벽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들이 커튼을 옆으로 당겼을 때, 나는 벽 안에서 축소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더 높은 관의 규모와 함께 벽 내부의 사각형 중공이됩니다. 절묘한 얇은 매트는 종종 간격을 둔 나무 조각에 놓였습니다. 그 효과는 나무 판금 사이의 모든 영역에서 매트가 처지고 판금이 다시 내 안으로 파고 들었습니다.


작은 노인은 확인했고 나는 그가 내 개인 프레임을 수용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거대하게 변한 지역에서 어떻게 나에게 문지름을 제공해야 하는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든 그는 그럭저럭 나를 위로 기어오르고 나의 다리 사이에 쪼그리고 앉는 기능에서 자신을 짜내었다. 그는 커튼을 닫고 비틀어진 기능으로 인해 도달해야 하는 내 프레임의 일부 구성 요소를 몇 번 누르고 쥐었습니다. 일어나서 걸을 뻔 했지만 그 이상함 때문에 경험하고 싶었다. 상담 후 몸은 예전보다 더 나빠졌지만 다른 모든 기억에 남는 여행을 즐겼습니다.


해피 엔드 제공 베트남 마사지


나는 하노이에 와서 베트남 마사지를 즐기고 싶었습니다. 나는 베트남에서 폐허가 된 가게에 대한 수상한 소문을 듣고 휴가 사무실에 가서 고급 시설에서 매력적인 내용의 자료없이 실제 폐허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전화를 걸어 스파를 처리했습니다.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매우 깨끗하고 전문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양질의 리셉션, 개인 사우나가 있는 개인 마사지 룸, 유니폼을 입은 치료사, 그리고 문지름은 솔직히 꽤 적절했습니다.


세션이 끝날 무렵, 여성은 내 비공개 요소에 손을 대고 내가 그곳에서 문지르기를 원하는지 요청했습니다. 거절하고 옷 입는 만큼 줬다. 내가 떠나기 전에 그녀는 내 팔에 손을 얹고 이제 내가 할 일을 물었다. 그녀의 불행에 나는 그녀에게 내가 혼자 집으로 갈 수 있다고 알렸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큰 팁이 사라지는 것을 볼 필요가 있었고 나는 그곳에서 나가기 위해 재빨리 움직였습니다.


나중에 나는 베트남 친구에게 단순히 전문적인 치유 마사지와 같은 문제가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베트남 사람들이 "만족한 포기"를 선택하는 것을 보고 더 이상 그런 불완전한 그림을 위한 많은 시장이 없다고 나에게 지시했습니다.


발리 - 젊은 치료사


나는 Kuta의 대도시 내에서 길을 걷고 있었고 문지르기에 합류하기를 원하는 여성을 통해 accosted하게되었습니다. 럽다운 테라피스트로서 평소 마사지에 관심이 많아서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녀

https://matown.kr/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Some Tips For Computer Recycling And Disposal

Ugears antique box

Ergo chair